안녕하세요. 홈마블입니다.
사용중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.
몇가지 체크확인부탁합니다.
1)먼지통 체결이 본체와 틈사이시 없는지 확인바랍니다.
2)침구브러쉬(정사각형) 교체사용시 정상작동하는지 확인바랍니다.
3)배터리 체결이 잘 되있는지 확인바랍니다.
정상체결시 본체바닥과 수평이 되어야하며, 튀어나와있다면 힘있게 안쪽으로 체결 바랍니다.
그래도 문제가 지속된다면,
전화 02-6124-3917 주시면 접수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(접수시간:평일 오전 10시~오후5시).
감사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