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하루 열지 않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답변드립니다.
작성자 홈마블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6-17
  • 추천 0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2
안녕하세요. 홈마블입니다.
사용중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.

몇가지 체크확인부탁합니다.

1)먼지통 체결이 본체와 틈사이시 없는지 확인바랍니다.

2)침구브러쉬(정사각형) 교체사용시 정상작동하는지 확인바랍니다.

3)배터리 체결이 잘 되있는지 확인바랍니다.
정상체결시 본체바닥과 수평이 되어야하며, 튀어나와있다면 힘있게 안쪽으로 체결 바랍니다.

그래도 문제가 지속된다면,
전화 02-6124-3917 주시면 접수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(접수시간:평일 오전 10시~오후5시).
감사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OK CANCEL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NO PRODUCT TITLE WRITER DATE VIEW
706 무선 진공 청소기H10 문의합니다. 이**** 2023-10-06 82
716    답변 답변드립니다. 관리자 2023-10-30 67
402 무선 진공 청소기H10 비밀글 문의합니다. 파일첨부 김**** 2021-08-01 2
403    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. 관리자 2021-08-02 1
374 무선 진공 청소기H10 비밀글 문의합니다. 레**** 2021-06-21 2